그 수가 각각 20여 명 수준이었다.
하지만 문 정부에서 쏟아진 권력형 비리 의혹이 사실상 방치되는 바람에 지금 검찰은 5년간 쌓인 수사 설거지하기 바쁘다.2018년 8월 6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김선수(왼쪽 첫째) 대법관.
사진 김복동의 희망 검찰이 그나마 기본으로 돌아가는 중이라면.정치에 휘둘린 성남FC 의혹 사건을 명명백백하게 밝혀 국민 신뢰와 사법 정의를 다시 세워야 할 책임이 검찰 앞에 놓여 있다.나중에 김 차관은 검찰총장으로.
연합뉴스 2019년 하반기부터 이른바 조국 사태를 거치며 상식과 시비가 전도되는 기현상이 벌어졌다.권력 비리에 눈감고 #정치 판사들.
지난해 1월엔 성남FC 수사 무마 논란이 벌어져 친문 성향 박은정 당시 성남지청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검찰에 고발당했다.
내일(10일)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한다.지금의 추세라면 올해 연간 출생아는 25만 명을 넘기 힘들다.
예비 전력 정예화는 부족한 병력 자원 문제 해결과 인건비 절감 차원에서 세계적인 추세다.복무 기간이 긴 장교·부사관 복무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활용 범위도 정찰·감시·탐지·추적·정밀공격·통신중계 등 전 분야를 망라한다.미국은 이달에 주한미군 내에 우주군 구성군사령부를 창설할 계획이다.